Tags

, ,

더 웹툰 예고살인 다운로드, 더 웹툰 예고살인 토렌트, 더 웹툰 예고살인 다운

◆◆◆  더 웹툰 예고살인  ◆◆◆

더 웹툰환상의 공포 호흡을 선사한다!
2013 호러퀸 ‘이시영’ 그리고 ‘엄기준’의 섬뜩한 만남!
도전을 멈추지 않는 매력적인 여배우 이시영과 브라운관과 무대를 오가며 활동 중인 대세남 엄기준이 <더 웹툰: 예고살인>을 통해 만났다.
<남자사용설명서><위험한 상견례> 등 주로 로맨틱 코미디에 출연, 특유의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사랑 받아온 이시영은 이번 영화로 충무로 호러퀸에 도전,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인다. 살인을 예고하는 웹툰을 그리는 작가 ‘지윤’ 역을 맡아 기존의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한 그녀는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와 물오른 감정 표현으로 만능 여배우의 진가를 보여줄 것이다. 김용균 감독은 “이시영은 타고난 배우다. 그녀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와 연기에 대한 열정은 코믹에 한정되어 있던 그녀의 연기 패턴을 깨고 공포 스릴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제대로 보여줄 것이다”라며 이시영의 연기 변신에 감탄을 표했다.
한편 [그들이 사는 세상][유령][더 바이러스] 등의 드라마에서 이성적이고 냉철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엄기준은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을 집요하게 추적하는 본능적 추리 감각의 형사 ‘기철’ 역을 맡아 오랜만에 스크린에 돌아온다. “엄기준은 안정된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100% 소화해냈다. 그의 연기에는 정말 믿음이 간다”는 김용균 감독의 말처럼 엄기준은 특유의 까칠한 매력을 스크린에서도 유감없이 발휘, 극의 이야기를 이끌어나가는 중요한 인물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영화의 균형을 잡아간다. 뮤지컬계에서는 이미 특A급 스타인 그는 영화 개봉 외에도 <몬테크리스토> <잭 더 리퍼> 등 대형 뮤지컬로 동시에 관객을 만나며 올여름, 무대와 스크린 점령을 예고한다. 첫 공포 스릴러 주연을 맡은 이시영과 엄기준.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두 배우의 강렬한 변신은 환상의 공포 호흡을 선보일 것이다. 또한 비밀의 웹툰에 얽힌 충격적 비밀이 서서히 밝혀지면서 급변하는 캐릭터들의 관계는 끝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팽팽한 긴박감을 만들어내며 2013년 최고의 공포 스릴러 탄생을 예고한다.

더 웹툰 예고살인 다운로드, 더 웹툰 예고살인 토렌트, 더 웹툰 예고살인 다운

Advertisements